[제품 교환, 재검 정책] 


1. 교환

배송상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손상 시 교환 가능합니다.


2. 무상 재검

제품 발송일로 1년 이내의 제품에 대한 불편함 혹은 제품 손상 시 무상으로 재검 접수를 받아 점검하여 드립니다.
단, 제품 사용으로 소비자의 족궁이 변화하여 교체하는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3. 유상 재검

제품 발송일로 1년 이후의 제품에 대한 불편함 혹은 제품 손상 시에는 재검 접수 시 접수비용과 제반 수리비용이 발생합니다.


4. 재검 시 주의 사항

① 재검의 사유는 소비자가 착용 후 불편함 등을 호소하는 경우이다.
 판매원은 재검 시 발 교정구와 첫 족문지 및 재검 족문지 모두를 제출하여야 한다.
③ 판매원은 재검 의뢰 시 발 교정구를 깨끗하게 세척하여야 하며, 세척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 회사는 재검 의뢰를 거절 할 수 있다.


5. 재검 불인정 사유

① 회사가 판매원에게 공급한 제품이 아닌 경우
② 제품이 절단되어진 경우
③ 제품의 파손정도가 심하여 회사의 제품으로 인식하기 어려운 상황인 경우




 [청약의 철회] 


▣ 소비자의 경우 다음 각 호의 기간 내에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 계약서를 교부받은 날부터 14일 이내
(2) 계약서를 교부받은 때보다 상품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이 늦게 이루어질 경우에는 상품을 인수하거나 용역을 제공받은 날부터 14일 이내
(3) 계약서를 교부받지 아니하였거나 주소 등이 기재되지 아니한 계약서를 교부받을 경우 또는 방문판매업자의 주소가 변경 되는 등의 사유로 제(1)호 또는 제(2)호의 기간 내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주소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14일 이내
(4) 계약서에 청약철회등에 관한 사항이 적혀있지 아니한 경우에는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음을 안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14일 이내
(5) 방문판매업자등이 청약철회등을 방해한 경우에는 그 방해 행위가 종료한 날부터 14일 이내


▣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는 경우

1.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한다.
2. 재화 등의 일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그 가치가 현저히 낮아진 경우. 다만, 청약 철회 등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재화 등의 포장 등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분명하게 표시하거나 사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일부 사용 등에 의하여 청약 철회 등의 권리행사가 방해받지 아니하도록 조치한 경우로 한한다.
3. 복제할 수 있는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4. 소비자 또는 방문판매원의 주문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 등에 대한 것으로서 청약철회 등을 인정하면 방문판매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 또는 방문판매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한다) 동의를 받은 경우